보일러 온도조절기 음성지원 모델 교체 지원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카드뉴스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보일러 온도조절기 음성지원 모델 교체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3-14 15:43 조회 66회 댓글 0건

본문

B씨는 중증 시각장애인입니다. 얼마 전 이사를 한 뒤 보일러를 교체하게 되었는데 음성지원이 가능한 모델이 아니어서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B씨와 활동지원사는 음성지원이 가능한 보일러를 찾으려고 이곳저곳을 알아보던 중 한 인터넷 기사에서 A업체는 음성지원 가능모델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고객상담센터에 연락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A업체 측 담당자가 해당 서비스 관련해 안내가 어렵다는 답변을 받아
본 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에 센터에서는 B씨가 사용 중인 보일러, 온도조절기 모델명을 파악하여 A업체 본사 관리부서로 음성 지원모델 교체 요청을 하여 본사 기술상담센터 부서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설치기사 방문으로 교체 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소비생활 중 불만사항이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로 연락 주세요! 02-2088-137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