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절차
소비자상담 게시판
- 상담 시간 : 365일 24시간
- 상담접수 www.kdccc.or.kr 접속▶ 상담신청 클릭▶ 신청서작성 및 접수하기
- 상담처리조회 [상담현황조회]에서 진행상태 조회▶관련 기관 연계/상담종결
전화 상담
- 상담 시간 : 평일 09:00 ~18:00 , ARS 간편접수는 24시간 가능
- 이용 방법 : 02-2088-1372
문자 상담
- 상담 시간 : 평일 09:00 ~18:00, 상담접수는 24시간 가능
- 이용 방법 : 02-2088-1372
- (단문 70자 이내만 전송가능합니다.)
수어 상담
- 상담 시간 : 평일 09:00 ~18:00
- 이용 방법 : 070-7947-1372(씨토크영상전화기)
카카오톡 상담
- 상담 시간 : 평일 09:00 ~18:00, 상담접수는 24시간 가능
- 이용 방법 : 카카오톡 검색창에 <장애인소비자피해구제상담센터> 검색▶상담 신청
- ※모바일 접속시 데이터가 부과됩니다.
상담센터 이용 시 유의사항
- 상담사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 공포감, 불안감 등을 일으키는 내용을 보내면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며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고소,고발 등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