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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소개

  • 장애인소비자 전담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장애인의 소비피해를 최소화하고 피해구제 사례 공유 및 예방 활동과 장애인이 당당한 소비 주체로서 소비 환경개선에 기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장애인의 특수성과 개별성을 고려한 다양한 접수 채널을 마련해 장애인소비자가 소비피해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당당한 소비주체로서의 권리를 주장하는 자립적 소비역량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운영주체 : (사)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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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애인소비자 상담센터의 일반상담전화는 02-2088-1372 / 수어상담은 070-7947-1372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또한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상담 접수채널로 24시간 상담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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