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현충사 유도블럭 보수 사례 > 피해구제 사례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해구제 사례정보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아산 현충사 유도블럭 보수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1-03 09:21 조회 267회 댓글 0건

본문

중증 시각장애인 장00님은 얼마전 가을을 맞아 아산 현충사를 방문했습니다.

가을 햇살을 맞으며 현충로를 걷던 장00님은 갑자기 흔들리는 유도블럭 때문에 넘어질 뻔 했습니다.

그 후에도 흔들리는 유도블럭을 여러군데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후 장00님은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에 해당 건을 접수했습니다.

상담센터는 아산시에 해당 건에 대해 보수를 요청했습니다.
 
현충사는 유선으로 현충사의 유도블럭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유지/보수하겠다고 했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는 언제나 장애인의 마땅한 권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