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9-25 17:24 조회 117회 댓글 0건

본문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운영안내>

평일 9시~18시 사이 홈페이지/전화/문자/영상전화/카카오톡채널 등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야간 ARS 시스템 개통으로 24시간 피해구제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02-2088-137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