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화장실 세면대이용 불편사항 개선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20 13:46 조회 53회 댓글 0건본문
시각장애인 A씨는 ○○역 남자 장애인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십니다.
그러나 최근 며칠 동안 해당역 장애인화장실 세면대에 물이 나오지 않아 계속 불편함을 겪고 있었습니다.
A씨는 우리 센터에 장애인화장실 불편사항 개선요청 민원을 접수했습니다.
센터에서는 곧바로 ○○역 고객센터에 시각장애인의 장애인화장실 이용불편에 관련한 민원을 접수했습니다.
○○역 고객센터 답변내용
<상수도 배관의 파열로 밸브가 잠겨진 상태이며, ○월 ○일 보수공사 완료될 예정입니다>
우리 센터는 A씨에게 ○○역 고객센터의 답변을 전달해 드렸으며, 불편사항이 재발생 시 센터로 재접수하도록 안내 후 상담을 종결하였습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장애인의 시설 이용불편에 관련해 민원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장애인소비자분께서는 02-2088-1372로 접수해 주세요!
그러나 최근 며칠 동안 해당역 장애인화장실 세면대에 물이 나오지 않아 계속 불편함을 겪고 있었습니다.
A씨는 우리 센터에 장애인화장실 불편사항 개선요청 민원을 접수했습니다.
센터에서는 곧바로 ○○역 고객센터에 시각장애인의 장애인화장실 이용불편에 관련한 민원을 접수했습니다.
○○역 고객센터 답변내용
<상수도 배관의 파열로 밸브가 잠겨진 상태이며, ○월 ○일 보수공사 완료될 예정입니다>
우리 센터는 A씨에게 ○○역 고객센터의 답변을 전달해 드렸으며, 불편사항이 재발생 시 센터로 재접수하도록 안내 후 상담을 종결하였습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장애인의 시설 이용불편에 관련해 민원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장애인소비자분께서는 02-2088-1372로 접수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