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콜택시 이용 방법 안내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카드뉴스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장애인 콜택시 이용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20 13:48 조회 60회 댓글 0건

본문

지방에 거주 중인 호흡기 장애인 D씨는 병원 진료를 위해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었습니다. 호흡기 장애의 특성상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어려워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고자 했습니다. 서울에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해 본 경험이 없는 D씨는 우리 센터로 이용 방법을 문의했습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타 지역 거주 장애인 이용 가능 여부, 이용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였습니다. 특별히 신규 이용자의 경우 유선상으로 최초 정보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한 점을 안내하여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상담 종료 후 문자로 최초 정보 등록을 진행할 수 있는 장애인 콜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하여 서비스 소비 생활에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장애인 콜택시를 포함해 각종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고 싶으실 땐 언제든지 장애인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번호 02-2088-1372
수어 상담 010-4533-137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