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자 보도블록 보수 공사를 통한 접근성 개선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카드뉴스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16c2c4c0fc62cc34323e6516cc265665_1611210210_6807.png
 

점자 보도블록 보수 공사를 통한 접근성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2-12 13:36 조회 70회 댓글 0건

본문

<시각장애인 음성정보 지원을 위한 텍스트입니다>
시각장애인 D씨는 평소처럼 지하철을 이용하던 중 개찰구의 점자 보도블록이 흔들려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이에 보수 공사를 요청하고자 상담을 접수했습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해당 지하철역 고객센터에 보수 공사를 요청했습니다. 보수 공사 요청 일주일 후, 지하철역 관리실에서 공사를 완료했음을 안내받아 D씨에게 전달했습니다. 지하철역 관리실에서는 보수 공사 완료 알림과 함께 향후 현장 점검을 강화해 문제 발생 시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고, 이후 D씨도 지하철역을 이용하며 훼손 지점이 복구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상담센터에서는 이번 사례와 같이 시설물 이용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각종 접근성 개선 관련 상담을 제공합니다. 점자 보도블록 훼손, 무인 판매기 점자 스티커 훼손 등 불편함이 있을 땐 언제든 상담을 접수해 주세요.

전화번호: 02-2088-1372
수어 상담: 010-4533-137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