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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음반구매 하자 대처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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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1-17 14:34 조회 34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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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전증장애인 B씨는 ○○중고 판매점에서 해외직구 음반을 11만 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물건을 구매 후 판매자에게 여러 차례 문자를 보내어 배송에 대한 소통을 시도 했지만 답장이 빠르게 오지 않는 판매자의 태도에 상품 품질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B씨는 ○○중고 판매점 업체 측과도 연락하여 반품에 관한 상담을 진행했지만 중고상품인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에 불안감을 느낀 B씨는 음반 상품을 받았을 때 하자가 있을시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우리 센터에 피해구제를 요청하셨습니다.

우리 센터는 수령 후 10일 이내에 하자가 발생했다면 구입가의 50%를 환불하도록 하는 합의안이 있지만, 이는 법적 강제력이 있는 건 아님을 안내하였으며, 아직 B씨께서 상품을 받아보지 않은 상태이기에 구매한 상품의 하자 여부는 알 수 없는 상태임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B씨는 가격대가 있는 상품이기에 제품의 품질 및 하자에 대한 걱정을 계속하셨으며, 이에 만약 상품이 문제가 있을 경우 우리 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린 후 마음을 안심 시켜드렸습니다.

물건을 받아본 B씨는 받은 상품이 만족스러우시다며, 걱정을 한시름 놓았다며 우리 센터에 감사함을 전하며 상담을 종료하였습니다.

상담 문의: 02-2088-1372
수어 상담: 010-4533-1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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