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월 방문상담 장면 > 활동모습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활동모습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24년 3월 방문상담 장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3-22 10:08 조회 252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입니다.

SNS을 통해 알게 된 신원미상 인물의 종용으로 약 2,000만 원의 사기 피해를 입으신 지체장애인 ○○님께서 상담을 위해 본 센터를 찾아주셨습니다.

해당 건에 대한 증빙자료(대화기록, 피해금액 이체영수증 등)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을 검토할 수 있었습니다.
○○님 처음 겪는 피해로 심적 부담감과 불안감을 호소하셨습니다.
무거운 심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피해구제를 위한 방법을 함께 모색하며 지원할 예정입입니다.

피해를 입었지만 주변에 도움을 받을 수 없고,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장애인소비자분들의 상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담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주저하지 마시고 상담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씨토크 영상전화, 카카오톡, 휴대폰 영상통화 다방면 채널에서도 상담이 가능하니 편하게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