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29(금) '상담역량 강화를 위한 소비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활동모습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활동모습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3971ebddf5109a750281caf66ba6a84e_1600340667_9532.png
 

24년 3/29(금) '상담역량 강화를 위한 소비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4-02 14:25 조회 293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장애인소비자피해구제상담센터입니다^^
몇 차례의 비가 지나고 보니 날씨도 따뜻해지고
길가에 목련과 개나리도 제법 환하게 인사하는 요즈음입니다!

지난 금요일 오후에는
한국소비자원 지광석 박사님께서 저희 상담센터를 찾아주셔서
'상담역량 강화를 위한 소비자 교육'이라는 제목으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국내 장애인에 대한 현황들과 장애인 관련법을 짚어 주실 때
다시 한 번 되새기기도, 또 새로운 정보들에 열심히 끄덕이기도 하는 시간이었네요:)
소비자기본법에 대해 강의해 주실 때는 다른 나라 상황들과의 비교를 통해 설명해주셨으며,
또한 왜 그런 배경으로 법이 제정되었는지에 대해 알려주셔서 좀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가 소규모로 진행된 덕분에 중간 중간 열띤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져
실무적으로도 다양한 측면에서 도움이 되는 역량강화 교육이었답니다^^

교육을 통해 배운 부분들 저희도 잘 소화해서 장애인 소비자 여러분께 더욱 실제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장애인소비자피해구제상담센터가 되겠습니다!
한 번 더 웃는 날 보내시기를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 팩스 : 02-6952-2727
  •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