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1/26(화) 장애인소비자 권익증진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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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28 10:58 조회 49회 댓글 0건본문
안녕하세요, 장애인 소비자 여러분!
제1회 <장애인소비자 권익증진 간담회> 소식 알려드립니다~!
장애인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에서는 바로 어제(2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지체장애인 참여자 2인, 시각장애인 참여자 3인, 농인 참여자 1인 등 총 6인의 장애인 소비자가 참여했습니다.
간담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1부에선 '찾아가는 현장 교육', '찾아가는 상담센터' 및 기관 간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네트워크 사업, 상담센터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행사 참여 내용, 장애인 소비자 모임 등 2024년의 활동을 소개했습니다.
참여자님들께서는 상담센터에서 수행하는 상담과 활동이 이렇게나 다양한 줄 몰랐다며
상담센터가 많이 알려져 더 많은 장애인 소비자가 상담센터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2부에선 장애인 소비자 당사자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분 한 분 적극적으로 자신의 실제 피해 사례를 공유해 주셨습니다.
그간 상담센터에 접수되었던 사례들과 비슷한 사례들도 있고,
상담사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드러나지 않은 피해 사례도 있었습니다.
진솔하게 이야기해 주신 참여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상담센터는 간담회에서 나누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더 진실하고 유익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1회 <장애인소비자 권익증진 간담회> 소식 알려드립니다~!
장애인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에서는 바로 어제(2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지체장애인 참여자 2인, 시각장애인 참여자 3인, 농인 참여자 1인 등 총 6인의 장애인 소비자가 참여했습니다.
간담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1부에선 '찾아가는 현장 교육', '찾아가는 상담센터' 및 기관 간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네트워크 사업, 상담센터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행사 참여 내용, 장애인 소비자 모임 등 2024년의 활동을 소개했습니다.
참여자님들께서는 상담센터에서 수행하는 상담과 활동이 이렇게나 다양한 줄 몰랐다며
상담센터가 많이 알려져 더 많은 장애인 소비자가 상담센터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2부에선 장애인 소비자 당사자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분 한 분 적극적으로 자신의 실제 피해 사례를 공유해 주셨습니다.
그간 상담센터에 접수되었던 사례들과 비슷한 사례들도 있고,
상담사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드러나지 않은 피해 사례도 있었습니다.
진솔하게 이야기해 주신 참여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상담센터는 간담회에서 나누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더 진실하고 유익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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