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장애인소비자연합 바로가기
회원가입
로그인
02-2088-1372
메뉴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검색
소비자상담
이용절차
상담신청
상담현황조회
정보마당
보도자료
카드뉴스
알림마당
공지사항
활동모습
센터소개
센터소개
조직도
위치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소비자상담
하위분류
이용절차
상담신청
상담현황조회
정보마당
하위분류
보도자료
카드뉴스
알림마당
하위분류
공지사항
활동모습
센터소개
하위분류
센터소개
조직도
위치안내
상담신청
전체 2건
1 페이지
HOME
> 상담신청
상담신청 카테고리
전체
통신
휴대전화
생활가전
자동차
열린 분류
식음료
유통
생활용품
항공
여행
앱서비스
서비스
금융
건설
기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
식음료
품질
GS프레시 마트에서 판매한 양념게장 섭취후 장염발병으로…
작성자
주민서
10-15
처리완료
식음료
품질
배민으로 커피를 주문하였는데 품질저하
작성자
전창수
08-07
처리완료
목록
글쓰기
공지사항
24년 11월 26일(화) 13:00~18:00 상담접수 안…
2024-11-26
24년 10월 28일 ARS 상담접수 불가 안내
2024-10-28
고령자/장애인을 위한 '모두를 위한 모두의 LG' 캠페인 홍…
2024-10-18
장애인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센터
전화 : 02-2088-1372
수어상담 : 070-7947-1372
이메일 : kdccc1372@daum.net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 ARS 간편접수시 365일 24시)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당산 SK V1센터 E동 1906호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팩스 : 02-6952-2727
상담신청
Copyright ©
kdccc.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